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 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세금 공제가 필요한 $600 이상의 당첨금에 한하여 회원에게 SMS, 이메일 혹은 다른 방법으로 통보를 합니다. 회원의 당첨 공지를 외부 언론에 공개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사진, 신상정보) 내용은 비공개로 하고 당첨자의 허락을 사전에 구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메일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메일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요청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며, 검토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의 실수로 의도하지 않은 번호를 선택하여 구매한 것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한 실물복권은 당첨결과 발표 시 또는 당첨금 수령시까지 미국 현지 구매대행사가 보관합니다.
당첨 시 적용되는 환율은 거래은행(KEB하나은행)에서 제시하는 환율기준을 참고하여 회사가 별도로 지정합니다. 전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상에 공지 또는 회원에게 이메일, SMS발송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복권의 구매대행 신청 시 회원은 실제 복권 가격과 회사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 비용(대행서비스비용)을 지불합니다. 자주 다니는 동네 마트의 출구 근처에 서 있는 복권 자판기를 지나치면서 복권 적립금이 얼마인가 보고는 한다. 예전에도 가끔씩 미국 복권 파워볼 을 구입했었는데, 언제나 그렇듯 모두 꽝이었다.
만약 귀하가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지금 사이트를 닫으시기 바라며, 계정을 설정하거나 회사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귀하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그 이하의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사용자국가의 법에 의하여 합법적인 연령의 사용자가 이용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1등 당첨자가 29년에 걸쳐 연금 방식으로 당첨금을 나눠 받을 때의 금액으로, 당첨금을 한꺼번에 수령하면 9억 3000만 달러다. 하지만, 한국의 복권에 비해 훨씬 큰 금액의 당첨금 때문에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미국 복권이 현재 많은 논란에 휩싸여 있다. 구매대행을 통한 당첨자가 나왔을 때 복권 구매대행업체가 당첨금을 받고 전달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행위는 현행법상으로 처벌할 수 없기 때문에 관련 방침들이 빠른 시일 내에 마련되어야 할 것 같다.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일간지 토론토 스타는 세법 전문가의 말을 인용해 캐나다 국민이 파워볼 1등에 당첨되더라도 자국에서 소득세를 낼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이 복권은 그러나 13일 밤 10시59분(현지시간) 발표전까지 15억 5000만 개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누군가가 이기게 된다면 알아야 할 13 가지를 미국 ABC 방송에서 올라온 글을 읽게 되었읍니다 우연히… (3350억원)을 받기로 했다니, 이는 대한민국 그룹사 재벌들 만큼의 돈을 거머쥔 행운아가 아니라 할 수 없다.
회원이 제14조 2항과 제17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및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제1항에 의해 복권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회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지난 8월 초부터 40차례 1등 당첨자가 없어 당첨금이 계속 쌓인 이번 당첨금은 종전 역대 최고 당첨액인 지난 스피드키노 달러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액이 됐다. 특히 지난 2016년 1월엔 3명의 당첨자가 당첨금을 나눠 가진 것과 달리 이번에는 1명만 당첨됐다. 차기 당첨금 19억 달러는 29년에 걸쳐 분할 지급받을 때 해당하는 금액이며, 일시불로 받으면 9억2천900만 달러가 지급된다.
1등은 옵션적용대상에서 제외하며, 10배수는 당첨금 $150million 이하의 경우에 적용합니다. 2012년1월까지는 39개중 1개의 파워볼을 선택했고 이후 35개의 파워볼 중 1개를 선택하였으나 2015년 10월 4일부터는 26개의 파워볼 중 1개를 선택합니다. 두 시간가량 차를 몰고 미국으로 왔다던 캐나다인 셰리 앤은 CBS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자주 미국에 돈을 쓰고 간다”면서 “이젠 그 돈을 돌려받을 차례”라며 복권 당첨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이 덕분에 밴쿠버와 토론토, 몬트리올 등 미국에서 가까운 캐나다 대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미국 땅에서 부는 파워볼 광풍을 남의 일이 아닌 제 일처럼 여긴다. 복권 앞뒷면에 서명해야하며 다른주에 살더라도 복권을 산 주에서 소유권을 주장해야한다.